서비스 신청 및 진행절차

  • 대상 제품 : 구입한 지 3년 이내인  WTD 제품
  • 접수처 : 카카오톡 채널 @wtd_eyewear(카카오톡 검색창에서 WTD 검색) 
  • 접수시간 :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소요시간 : 접수 후 일정 안내까지 1주, 수리 완료 후 제품 수령까지 2주(건별 상이)  
  • 제품 반환 시 보내실 곳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0 아미고타워 809호 한국오지케이 WTD 담당자 앞 

A/S 관련 공통규정

  1.  WTD 본사에서는  WTD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스포츠, 와디즈, WTD 취급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만 직접 A/S를 진행합니다. (구매처 확인 필수)
  2.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 불량으로 인한 A/S 요청 시 무상 수리 혹은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더라도 소비자 고의 혹은 과실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구입 후 3년이 경과했거나 수리를 위한 부품 재고가 모두 소진되었을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평균 A/S 신청시부터 수리 완료 제품 수령시까지는 약 2주가 소요되며, 건별로 약간 상이할 수 있습니다. 
  5. 수리 비용은 필요 부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S  불가제품 안내 

    다음의 경우 A/S 및 보상판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2. 제품 구매 후 3년이 경과한 경우 
  3. 제품 자체의 불량이 아닌 색상, 사이즈 등에 대한 단순 고객 불만의 경우 
  4. 제품 특성에 대한 불만의 경우(렌즈의 밝기, 변색 속도 등) 
  5. 제품 로고, 실리콘 팁 등 제품의 성능과 관련없는 부품에 대한 불만의 경우 

A/S 택배비 규정

  1.  무상보증기간(1년) 이내에 발생한 제품 불량의 경우, 왕복 운임을 WTD에서 부담합니다. 
  2.  모든 유상 A/S건의 경우, 왕복 운임을 고객이 부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