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정보 수정
로그아웃
HOME
BRAND
STORES
PRODUCT
스트로크
스토미
투르보
클리프
키웨스트
제스트
호크
A/S
FAQ
ON-LINE STORE
닫기
사이트 로고
HOME
BRAND
STORES
PRODUCT
스트로크
스토미
투르보
클리프
키웨스트
제스트
호크
A/S
FAQ
ON-LINE STORE
site search
로그인 위젯 문구
MENU
WTD
site search
HOME
BRAND
STORES
PRODUCT
A/S
FAQ
ON-LINE STORE
ㅣ
서비스 신청 및 진행절차
대상 제품 :
WTD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혹은 연스포츠몰에서 구입한 지
3년 이내
인 제품
(구매처 접수 원칙)
접수처 :
카카오톡 채널 @wtd_eyewear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WTD 검색)
접수시간 :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소요시간 :
접수 후 일정확인 안내까지 1주, 수리 완료 후 제품 수령까지 2주
(건별 상이)
제품 반환 시 보내실 곳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0 아미고타워 809호 한국오지케이 WTD 담당자 앞
ㅣ
A/S 관련 공통규정
A/S 신청은 구매처에서 진행합니다. WTD 본사에서는 WTD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스포츠, 와디즈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만 직접 A/S를 진행합니다.(오프라인 구매시 반드시 구매한 점포에 직접 접수하셔야 합니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 불량으로 인한 A/S 요청 시 무상 수리 혹은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더라도 소비자 고의 혹은 과실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구입 후 3년이 경과했거나 수리를 위한 부품 재고가 모두 소진되었을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평균 A/S 신청시부터 수리 완료 제품 수령시까지는 약 2주가 소요되며, 건별로 약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수리 비용은 필요 부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ㅣ
A/S 불가제품 안내
다음의 경우 A/S 및 보상판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제품 구매 후 3년이 경과한 경우
제품 자체의 불량이 아닌 색상, 사이즈 등에 대한 단순 고객 불만의 경우
제품 특성에 대한 불만의 경우(렌즈의 밝기, 변색 속도 등)
제품 로고, 실리콘 팁 등 제품의 성능과 관련없는 부품에 대한 불만의 경우
ㅣ
A/S 택배비 규정
무상보증기간(1년) 이내에 발생한 제품 불량의 경우, 왕복 운임을 WTD에서 부담합니다.
모든 유상 A/S건의 경우, 왕복 운임을 고객이 부담합니다.